TaeTae
[뉴아이패드,아이폰] 응답이 없거나 켜지지 않을 때. 본문
아이패드 아이폰이 갑자기 꺼져서 응답이 없거나 켜지지 않을때가 종종 있는데요
- 홈 단추를 눌러도 홈 화면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.
- 잠자기/깨우기 단추를 눌러도 잠자기에서 깨어나지 않습니다.
- 어떤 단추를 눌러도 켜지거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- 멈췄거나 응답하지 않습니다.
- "밀어서 잠금해제" 또는 "밀어서 전원 끄기"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
해결방법은?
1. 열었을 때 응답하지 않거나 응답을 중지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 경우 강제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.
2. 장비가 응답하지 않거나 특정 제어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장비를 재시동 해봅니다.
- 장비를 끄려면 빨간색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/깨우기 단추를 길게 누릅니다.
- 손가락으로 슬라이더를 밀면 장비가 꺼집니다.
- 장비를 켜려면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/깨우기 단추를 길게 누릅니다.
3. 장비가 여전히 응답하지 않거나, 켜지지 않거나,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장비를 재설정해 봅니다.
- 잠자기/깨우기 단추와 홈 단추를 10초 이상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.
4. 장비에 비디오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전원을 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 iPad를 사용하는 경우 10W USB 전원 어댑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iPad를 적어도 20분 충전한 다음 정상적으로 시동되는지 확인합니다.
- 화면에 이미지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, 홈 단추를 눌러 장비를 깨워 보십시오.
- 화면에 빨간색 배터리 아이콘이 표시되면 장비가 켜질 때까지 계속 충전합니다.
5.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화면이 여전히 검은색이거나 Apple 로고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iTunes로 복원해 봅니다.
- 장비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다.
- iTunes에 장비가 나타나면 장비를 선택하고 요약 패널에서 복원을 클릭합니다. iOS 소프트웨어 복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.
- iTunes에 장비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 장비를 강제로 복구 모드로 전환해 보십시오.
여기서 발췌 >>http://support.apple.com/kb/TS3281?viewlocale=ko_KR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