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eTae

다운받은 어플 실행이 소리가 안나오네요. 본문

Iloveapple

다운받은 어플 실행이 소리가 안나오네요.

taetae_dy 2012. 9. 27. 09:24

다운받은 어플 실행이 소리가 안나오네요.

2012. 9. 26 오후 6:54

게임이나. 다운받은 어플을 실행하면 효과음 같은 소리가 스피커에는  

안 나오고 이어폰으로 들으면 소리가 들리네요.

 

뭐가 잘못 된건지...

뉴 아이패드, iOS 6


sunflare

일단 설정>일반 들어가셔서 측면 스위치 기능을 소리 끔으로 바꿔보세요

볼륨을 최대한 올리시고 소리가 다시 해보시구요

 

만약 안되시면 아이패드를재부팅 해보시구요..

 

그런데 특정 어플만 그런가요. 아니면 전체앱이 다 그런가요????



minisky

해결됐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애플제품 처음 사용해서 그런가 좀 불편하내요...^^;



sunflare

해결 되셨다니 다행이네요~~ ^^

사용하시다보면 정말 편하다는걸 느끼실 수있을꺼에요.. 전 애플 직원도 아니지만.. ^^;


Comments